뉴뉴의 성장일기/2017

옥토넛이 왔다! 송도현대아울렛 스페셜 이벤트 - 옥토넛 싱어롱쇼 / 옥토넛 퍼레이드

Summer Sunshine 2017. 7. 8. 14:55

​대박대박 대박사건!!!!
뉴뉴가 엄마아빠보다 더 좋아하는 옥토넛이 온다 :)

송도 현대 아울렛에서 포켓몬에 이은 스페셜 이벤트로 옥토넛을 불렀구나!!



토요일에는 옥토넛 싱어롱쇼.

콰지 페이소 바나클 대장이 나와서 춤을 춘다.

장소는 B1 라운지 스퀘어.
시간은 오후 2시 / 4시 / 6시 에 30분동안 진행.


일요일에는 옥토넛 퍼레이드.

송현아 아울렛 회원 중 희망자 20명을 받아서 함께 퍼레이드를 할 수 있다 :)

경쟁이 치열 할 것 같긴 한데 내일 도전해 봐야지!

아래는 오늘 자 옥토넛 싱어롱 쇼 사진.

송현아에 놀러간 손형이모가 뉴뉴 좋아한다고 옴총난 인파를 뚫고 건져온 사진들.



​뉴뉴가 제일 좋아하는 콰지.
옥토넛 인형탈 중 제일 비슷하네.


바나클 대장도 어느정도 비슷한 듯??


인기가 젤 많은 페이소!
하지만 제일 안 닮았다 ㅠ
너무 짝퉁임.



밖에나가면 뉴뉴가 옥토넛 다음으로 좋아하는 기차가 있다.

아울렛 가면 기차가 있다는 걸 알게 된 이후로 아울렛 가자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일은 사람도 더 많고 복작복작 할텐데,
옥토넛. 퍼레이드. 성공적.
후기를 올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