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뉴의 성장일기/2017

[32개월 아기] 17.08.13 주말나들이 아기랑 모녀 커플룩 :-)

Summer Sunshine 2017. 8. 15. 04:34

​생일 선물로 받은 원피스.

뉴뉴랑 같이 주말에 편하게 입으라고 이모가 보내줌.

역시 이모가 짱!!


집에서만 입다가 아쿠아리움 나들이 갈때 같이 입고 나갔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인증샷 따윈 못찍음.


맛집탐방 간다고 동인천 놀러갔을 때 사람 한적한 곳에서 겨우 하나 찍었다.



원피스도 맞춤으로 입은김에 운동화도 커플로 맞췄어용 :-)

엄마랑 아기 커플 시엔타 운동화!


나는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뉴뉴는 신라면세점에서 페낭 갈때 샀었다.


시엔타 운동화 면세점 구매 후기 (클릭)


뉴뉴랑 나의 첫 커플운동화도  카키색 시엔타 였지 :-)

뉴뉴 돌무렵 롯데백화점 토박스에서 제 돈 다 주고 구입했었지만,


지금은 인터넷에서도 많이 팔고 면세점에도 입점해 있으니 제돈 다주고 사지 않겠다!!



사진 좀 찍어보겠다고 포즈 취해보자는데,

뉴뉴 표정이 그닥 좋지가 않네.


뉴뉴 아기땐 내가 안고 다녀서 같이 찍은 사진이 많았는데,

커갈수록 같이 찍은 사진이 점점 줄어든다. 아쉽다 T^T


우리애기, 인제 엄마랑도 사진 많이 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