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뉴네 가족여행/2017 제주도

[제주 맛집] 도민 맛집 내장탕이 맛있는 광양해장국 - 해장국 & 내장탕

Summer Sunshine 2017. 11. 1. 23:35

가을 제주여행 마지막날 아침.

아침은 항상 해장국.

오늘은 도민들 사이에서 유명하다는 광양해장국집에서 아침을 해결했다.


광양해장국

주소: 제주시 이도2동 1177-2

전화번호: 064-751-1777

영업시간: 오전5시 - 오후3시


메뉴는 총 3개

소뼈해장국 7000원

해장국 8000원

내장탕 9000원


아기가 있는 우리는 테이블 말고 룸으로 자리를 잡았다.

아침 8시에 오니 아직은 널널한 상태.

오전 5시부터 영업을 하시는데 오후3시까지 운영한다고 하신다.

아침 & 점심 장사만 하시는 듯.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부추김치 깍두기 고추 간마늘.

고추는 안매워보여도 다 맵다.

고추 하나 잘못 먹었다가 혀가 얼얼해서 한참 힘들었다ㅜ


내장탕을 못먹는 나는 해장국을 시켰다.

해장되기 좋게 콩나물도 있고 당면도 들어있고,

선지와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위에 빨간고추기름이 떠있다.

선지도 못먹는 나는 람쥐에게 모두 덜어주고 나서야 밥한공기 말아서 먹었다 :-)

시원하고 깔끔한 맛.


해장국을 시켜놓고 뉴뉴가 먹을게 없어 아차 싶었는데,

아이가 있으니 양념이 안된 흰국물을 따로 가져다주신다.

감사합니다!!

람쥐랑 엄마아빠가 시킨 내장탕.

해장국이랑은 비주얼이 다르다.

광양해장국은 내장탕이 유명하다고 하는데 나는 못먹으니 먹어본 사람들 후기만 듣고 써야지 ㅜ

모든 음식이 맛있는 람쥐는 역시나 맛있다고 함.

까다로운 입맛인 울 엄마도 만족.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던 제주 광양해장국 집 :-)

가게도 크고 깔끔한데다

 제주시에 위치해 제주공항도 가까워 공항 가기전이나 제주 도착하고 나서 들리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