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17.03.14 화이트데이 - 라비토스 로얄 (rabitos royal) 초콜렛

Summer Sunshine 2017. 7. 7. 19:44

화이트데이는 내가 받아야 하지만,

람쥐 심부름으로 장모님 & 처제용 초콜렛을 사야했다.

'내꺼는?????? 뉴뉴는??????'

회사로비에 팝업스토어 마련해 놓고 수입초콜렛 할인판매를 하길래 봤더니 가격이 장난 아니네,

대결구도는 스페인 초콜렛 vs 북유럽 초콜렛.

스페인 꺼는 Rabitos royal.
안에 무화과가 든 초콜렛이라고 했다.

북유럽꺼는 licorice 맛이라고.........
Nope!!!! 절대 안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먹을것도 생각해) 라비토스 로얄로 샀다.
임직원 할인 받아서 한알에 천원.
buy 2 get 1 구성이라 6박스 샀는데,
한박스에 3알 들었다.

입에넣고 살살 굴려서 녹여먹어야 겠어영.

포장은 고급스럽고 이쁘긴하다 :)



엄마랑 동생한테 전달하고,가격은 말 안함.

엄마만 맛있게 드셨다고.

나도 한알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무화과 맛도 괜찮았다. 그런데 브랜디? 맛이 나는 게 술이 들은 듯.

팝업스토어로 화이트데이용 잠깐 판거라 다시 먹고 싶어 찾아보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네??

가격도 나쁘지 않고, 임직원 할인이 아니라 원래 이가격에 파는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잇 순진했다.



살까... 말까......
선물하기 되는데 사주세요 람쥐!!!!